남편돈 내산

어린이, 초등학생 의자 추천!! 라베스토 어린이의자 CC12 구매했어요

하투맘 2024. 10. 18. 01:09
반응형

안녕하세요. ^^
오늘은 아이들 의자구매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~
아이들이 어릴 때 바닥생활을 주로 해서인지
장난감놀이 할 때도, 공부를 할 때도
그림을 그릴 때도
거실 바닥에 자리를 잡고 했어요;;
키가 작은 아이들이라 바닥이 편하다고 생각했던 지난 시간들~
저도 출산 후 무릎이 좋지 않음에도
바닥에서 같이 활동을 했었어요.
그런데
그런 습관들이 크고 나니,
조금은 후회가 되더라고요ㅠ.ㅠ
어릴 때부터 책상에 앉는 습관을 만들어주었다면
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후회하면 뭐 하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
지금이라도 책상과 의자를 바꿔보자! 결심하게 되었어요.
첫째가 초등학생이 되고 나서 숙제도 생겨나고,
학습적인 공간이 필요하기도 했거든요~

뭐 하나 사려면 엄~~~ 청 찾아보는 편이라서
또 눈 빠져라 검색하고 알아보던 중,
라베스토 의자가 눈에 들어왔어요.
개인적으로 아직은 바퀴 달린 의자는 안 되겠다는 판단이 들어서
바퀴는 없지만 안정적이고
편하면서 자세를 바르게 잡아 줄 수 있는 라베스토어린이 의자를 구매했습니다.!

요렇게 택배가 도착했어요.
배송도 빠르고요.
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.


설명서를 보니 조립이 어려워 보이지는 않더라고요~!


설명서대로 뚝딱뚝딱 조립하는 중입니다~


짜잔 완성입니다~!
첫째는 그레이, 둘째 아이는 핑크를 골랐어요.


요렇게 팔걸이 부분이 위로 올라갑니다.
양쪽 노란색 버튼은 누르면 등받이 부분이 조절이 돼요~
단점? 이 있다면 무게감이 있어서 의자를 가까이 앉으려 하거나
옮길 때 어려움은 살짝 있어요~
그렇지만 아이들도 저도 만족하는 의자네요~!

남편돈내산 후기였습니다.


반응형